쇠딱이가 둥지를 새로만들어서 포란하고 육추하기를 기다렸두만 둥지를 포기를 하고
한참이나 지난시간에 내시경카메라를 넣어보니까 뜬금없는 낮익은 알이 다섯개가
들어 있었네요....흰눈썹 황금새알과 유사해서 그렇게 알고 ...둥지는 그리 높지않고 예쁘지만
올해 흰눈썹이 촬영을 그만할려고 둥지를 포기할려고 했었는데 몇일전 탐조간 짐에 내시경을
다시 넣어봤드니 부화한지 이틀정도 된듯해서 가만이 지켜 보니까 엉뚱하게 곤줄박이가 먹이를
가져다 먹이고 있네요....흰눈썹이가 아니라서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곤줄박이를 몇컷만 촬영해봅니다
몇일 더 지난다음에 새끼들이 주둥이가 나오면 다시와서 한번 촬영해봐야겠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