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연 후기

[내귀최고!]the lines 2026 후기

작성자Soogi|작성시간26.06.23|조회수8 목록 댓글 0

넘 즐거웠습니다!

공연 후 blue가 오려고 할 때 최애곡 플레이리스트 만들어서 듣다 보면 매 곡 바뀔 때마다 심쿵해서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요즘 저의 최애 곡은 아래 10곡인데 여러분들은 뭐 들으세요?

오늘 일이 엄청 힘든 하루였는데, 진표님 목소리 듣고 버텨냈음다! Thank you♡Good nigh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