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중 고 매 장

[소프라노]소프라노 색소폰 팝니다

작성자박우리|작성시간26.06.16|조회수13 목록 댓글 0

골드색상 대만제 바이젠버그 - 40만
요즘 모델은 250이 넘고 중고가격도 100만이상이지만 구형 모델로 150만대에 구입한 악기라 40에 (네고가능) 내놓습니다. 외관은 A- 이나 바란스는 좋아서 청아하게 잘납니다.
음정과 음색은 중국제에 비하면 탁월하게 좋습니다.

실버색상 대만제 에스떼 - 25만
잠깐 사용하고 바로 팝니다.
외관은 비급이라 저렴하게 양도 하겠습니다.
다들 소프를 겁내시는데 소프라노
오히려 알토 테너보다
쉬운게 소프라노 색소폰이에요
010-7435-697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