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행후기

일요 심산행

작성자범방|작성시간26.06.07|조회수9 목록 댓글 0

오늘도 후배님이 산행 같이 가자하여 개척산행길 나서 봅니다. 계곡을 사이에 두고 둘이서 한쪽식 탐방, 저는 주변 탐색중 가족삼을 만났네요. 기분 짱입니다. 산 아래쪽으로 이동, 그곳에서도 멋진심 몇뿌리 봤습니다. 2차 산행지로 이동, 그곳에서는 아무것도 없네요. 처녀지에서 그래도 대박산행 하고 왔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