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개인적으로 본이 어디냐 물어면 나주임씨라 말합니다
어릴때 배울때는 나주임가라고 배웠지요 커면서 생각해보니 전주이씨는 전주이가라는 말을 쓰지않고 전주이씨라고 표현하데요
지금은 조선시대도 아니고 해서 나주임씨라고 합니다 뒤에 씨가 붙는것이 높이는 말로 알고 있습니다
혹여 제가 알고 있는것이 잘못되었을까요?
다음검색
저는 개인적으로 본이 어디냐 물어면 나주임씨라 말합니다
어릴때 배울때는 나주임가라고 배웠지요 커면서 생각해보니 전주이씨는 전주이가라는 말을 쓰지않고 전주이씨라고 표현하데요
지금은 조선시대도 아니고 해서 나주임씨라고 합니다 뒤에 씨가 붙는것이 높이는 말로 알고 있습니다
혹여 제가 알고 있는것이 잘못되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