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첫 정기모임 및 생신축하 ♤ 작성자낙동로타리클럽|작성시간26.06.10|조회수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향천 | 작성시간 26.06.11 이렇게 한 해를 웃으면서 꽉 채웁니다. 함께 한 시간 만큼 사랑합니다! 작성자일성김병우 | 작성시간 26.06.13 일석회장 임기 마지막 주회에참석하지 못해 미안하게 생각합니다.시외에 나가 있다보니 불가피하게 불참하게 되었는데..양해 바랍니다.그래도 저녁 늦게 사무국에 들러 부부합창단 연습에 참가하며,전 회장들만 10명이 참석했다는 소식은 전해들었습니다.ㅎ일석회장한 해 동안 수고많았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