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노랑 망태 버섯

작성자삼화실 낙죽장|작성시간26.06.17|조회수43 목록 댓글 6

노랑 망태 버섯

요즘 날이 많이 가뭅니다.

물 꼭지를 틀어놓고 잊어서 밤새도록 쫄쫄 물이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그 위로 노랑 버섯이 올라왔는데 못 먹는 것이 더 화려합니다.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삼화실 낙죽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버섯은 화려할수록 독버섯이 많다 들었습니다.
    낙죽장 고향인 광주군 중부면 복정부락 인근 야산에 버섯이 많이 있었는데
    청버섯 꾀꼬리 버섯 겨울엔 아카시아 등걸에 난 한 무더기의 버섯 등은 색감이 고상했습니다. ㅎ~
    세월은 흘러 아파트 물결속에 고향이 묻혔습니다. ㅎ~ ^ ^
  • 답댓글 작성자남씨편 아이 | 작성시간 26.06.18 삼화실 낙죽장 청버섯 옹팡구리 버섯 화롯불에 소금한두알넣고 구어먹으면 별미였지요
    배고픈 시절이기도 했지만 그 맛은 지금 재배로 별별 버섯종류가 많아도 맛이 없어요
    여름에 아침마다 아부지께서 뒷산에서 따오시던 버섯 종류도 다양했어요
    청버섯 꾀꼬리버섯 싸리버섯 참나무 뿌리에 많이 나는 가다발버섯 소금물에 절궜다 호박 파 숭덩숭덩 썰어넣고 고추장 버섯찌개는 정말 맛있었는데 ㅎㅎ 배고팠던 시절이라 더 맛있었다 기억 됩니다
  • 작성자김방식 | 작성시간 26.06.18 노랑 망태버섯은 습기가 많은 대나무밭에 많이 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삼화실 낙죽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하루가 지나니 쪼그라들었습니다. ㅎ~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 ^
  • 작성자산하 | 작성시간 26.06.18 망태와 갓은 버리고 오래 푹 삶으면 맛 없어도 먹을 수 있다 합니다 다음에 나오면 꼬부러지기전에 전국 번개를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