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번출 사진

2026년 섬진강 정출

작성자총무_봉순아빠[최동규]|작성시간26.06.20|조회수5 목록 댓글 0

금어기가 끝나고 섬진강 6월 정출 다녀왔습니다

다행인지 쏘가리가 한마리씩은 물어주네요


정출 아침 회장님 독촉에 낚시를 나가봅니다

어랑님 3자 쏘가리

저도 3자 언저리 한마리 잡았네요

날씨가 더워 오전에 화개장터국밥으로 아쉬운 정출을 마감합니다


* 찬조하신분들
여명회장님 : 50,000
이뭣고님 : 50,000
어랑나랑님 : 수박1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