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서해랑길7코스

작성자mario/류경우|작성시간26.06.11|조회수6 목록 댓글 1

진도구간은 볼거리가 많네~~

첨 찰산정상 봉수대

동백나무숯가마터
유난히 동백나무 고목이 우거진 첨찰산

쌍계사입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경호(lkuhoo) | 작성시간 26.06.12 수고 했습니다
    2022년 7월23일부터 8월 22 일 장기도보
    진도 구간 걸었지요
    와 여름. 수박. 생각나네요-
    진도아리랑. 운림산방.
    다 지나간 일이지만 . 그때가 좋았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