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두대간 (진고개 ~구롱령23km)
새벽부터 시작해서 더운날씨에
오늘 우리가 지나온 길
사진을 올려봅니다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연 작성시간 26.06.13 백두대간길의 여명과 일출
상처입은 나무. 밀림숲
야생화 그리고 대원님들
그중 대단하신 대간 팀 산우님들이 최고입니다
무박산행 모두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미소랑 작성시간 26.06.14 일출 사진 환상입니다
👍 👍 👍
족발
문어
든든한 식사
맛나게 보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해동 작성시간 26.06.14 사진을 멋지게 잘 담으셨습니다.
늘 안산 즐산 하시기를 바랍니다. -
작성자크로우 작성시간 26.06.14 우리가 함께한 산행에
이렇게 멋진 고목들이 즐비했었나요 멋지게
담아내셨네요 자연과 함께한 사진또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