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백두대간

작성자매방울|작성시간26.06.13|조회수182 목록 댓글 4

백두대간 (진고개 ~구롱령23km)
새벽부터 시작해서 더운날씨에
오늘 우리가 지나온 길
사진을 올려봅니다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연 | 작성시간 26.06.13 백두대간길의 여명과 일출
    상처입은 나무. 밀림숲
    야생화 그리고 대원님들
    그중 대단하신 대간 팀 산우님들이 최고입니다
    무박산행 모두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미소랑 | 작성시간 26.06.14 일출 사진 환상입니다
    👍 👍 👍
    족발
    문어
    든든한 식사
    맛나게 보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해동 | 작성시간 26.06.14 사진을 멋지게 잘 담으셨습니다.
    늘 안산 즐산 하시기를 바랍니다.
  • 작성자크로우 | 작성시간 26.06.14 우리가 함께한 산행에
    이렇게 멋진 고목들이 즐비했었나요 멋지게
    담아내셨네요 자연과 함께한 사진또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