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06(토)
몇해전 야생화 가득했던 7월의 소백산이 너무도 아름다웠던기억 국망봉에서 고치령까지. 길고긴 푸른숲이 좋았던기억에 ᆢ
6월의 소백은 어떨까? 정말 예쁠거야 하는 생각에 무박 산행. 소백산으로 간다
죽령 탐방지원센타에 내리니 바람이 쌀쌀하다 연화2봉 연화봉을 연화1봉을 지나고 일출과함께 전망대에. 올랐다
푸른초원이 펼쳐진 소백산은 다른세상에 서 있는듯ᆢ
비로봉을 오르고 국망봉가는길. 예전의 그곳에 왜솜다리가 있을까해서 두눈크게 뜨고. 살펴도 아니보인다
비비추. 동자꽃 초롱꽃 도라지모싯대 아직 제철이 아닌듯 피지않았다
그래도 좋았다 초록빛평원에
쏱아지는 햇살 숲을 흔드는 바람 산그리메ᆢ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미소랑님^^ -
작성자행담 작성시간 26.06.07 사진이 너무 멋지네요^^
같은 장소를 갔는데 제가 찍은 사진과 퀄리티가 너무 달라요. 산행도 좋았고 하산식도 맛있었습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수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행담님 감사합니다
더 넓은 초원이 아름다웠던
소백산이었습니다~^^
-
작성자산지(男) 작성시간 26.06.10 백대 선물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산지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