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소백산

작성자매방울|작성시간26.06.06|조회수138 목록 댓글 3

구두야 가자 / 매방울

산 길을 걷다 뒤돌아 보니
지나온 길들이 오르막도 있고
내리막길도 지나 왔다
잠시 앉아 땀도 닦고 목도 축인다

난 지금 이 시간이 좋다
각자 추구하는 바는 다르겠지만
만족해하고 즐거워하며 살아가는 것이
행복이 아닐까?

많은 희로애락들이 얽히고설킨 체
또 하루해가 서산에 기운다
등산 길 어깨에 지어진 짐들이
무겁게 짓눌러도

고지가 저 앞인데.....
포기할 수 없는 길
고생했네 수고했네 박수를 보내며
내일도 파이팅~~~!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연 | 작성시간 26.06.06 매방울님
    소백산의 아름다운풍경 꽃 나무 잘 담으셨습니다
    사진이 좋습니다
    소백산
    좋은길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미소랑 | 작성시간 26.06.07 언제 보아도 아름다운 소백산 ᆢ
    무박산행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산지(男) | 작성시간 26.06.10 즐감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