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초 시계가 안돌아 오버홀 후 시계집에서 무브먼트가 노후 됐는데 크로노 모델이라 부품수급이 어렵고 크게 문제는 없을거라면서 오버홀비용 안받는 대신 앞으로 이 시계 오버홀 어렵다해서 데려왔습니다 쓰니깐 최대 하루에 5-6분씩 빨라지더라고요… 혹시 무브먼트 교체 가능하신지 문의 드립니다…
다음검색
5월 초 시계가 안돌아 오버홀 후 시계집에서 무브먼트가 노후 됐는데 크로노 모델이라 부품수급이 어렵고 크게 문제는 없을거라면서 오버홀비용 안받는 대신 앞으로 이 시계 오버홀 어렵다해서 데려왔습니다 쓰니깐 최대 하루에 5-6분씩 빨라지더라고요… 혹시 무브먼트 교체 가능하신지 문의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