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 데젖인데요
시계나사가 빠져서 잃어버렸습니다
그래서 한칸위 코를 빼서 끼우려는데 이게 풀로 다 넣었는데도 조금 남네요 한 1미리정도일까요
원래 제일 마지막 나사랑 바로 위 나사가 사이즈가 원래 다른지 안들어가네요
가장 밑에 나사를 구해야하는지 한코빼서 밑에 넣어도 안됩니다
나사가 있을까요 ? 가격도 부탁합니다 .
사진첨부합니다
다음검색
36 데젖인데요
시계나사가 빠져서 잃어버렸습니다
그래서 한칸위 코를 빼서 끼우려는데 이게 풀로 다 넣었는데도 조금 남네요 한 1미리정도일까요
원래 제일 마지막 나사랑 바로 위 나사가 사이즈가 원래 다른지 안들어가네요
가장 밑에 나사를 구해야하는지 한코빼서 밑에 넣어도 안됩니다
나사가 있을까요 ? 가격도 부탁합니다 .
사진첨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