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계줄 나사 관련 문의드립니다 . 36 데이저스트

작성자36데이저스트|작성시간26.06.21|조회수4 목록 댓글 0

36 데젖인데요

시계나사가 빠져서 잃어버렸습니다

그래서 한칸위 코를 빼서 끼우려는데 이게 풀로 다 넣었는데도 조금 남네요 한 1미리정도일까요

원래 제일 마지막 나사랑 바로 위 나사가 사이즈가 원래 다른지 안들어가네요

가장 밑에 나사를 구해야하는지 한코빼서 밑에 넣어도 안됩니다

나사가 있을까요 ? 가격도 부탁합니다 .

사진첨부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