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안되선지 선도가 안좋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탁선장 작성시간 26.06.18 산란철이라 내장 터진 것 때문에 물 색은 맞습니다.
구멍 나서 물이 밖으로 나왔는데 비닐 보충 하겠습니다.
포장에 신경 쓰겠습니다. -
작성자이미지포럼박승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도착 즉시 개봉해 횟감 손질 하려 했는데 도저히 횟감으로 불가해서 당황 했고요?
댓글을 탁사장님이 쓰신건가요?
오랬동안 존경하는 고객인데 댓글이 실망 스럽네요. 절때 보상 차원으로 어필한게 아닙니다?????? -
답댓글 작성자탁선장 작성시간 26.06.18 저는 물 밖으로 나온 것만 신경 썼습니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