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뽀롱뽀롱,강의

{2026년 06월 영양교육} 식품위생관리

작성자은희영양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22 목록 댓글 6

안녕하세요 영양플러스 대상자 여러분!

6월 11~12일 대면강의입니다.

 

부득이하게 참석하지 못한 분(병원처방전, 출산, 직장출근한 경우 등)은 관련된 증명자료와 퀴즈 답을

비밀댓글로 설정하여 올려주시면 출석인정됩니다!

                              ❓❓  영양플러스 퀴즈 ❓❓

1. 칼/도마가 1개 뿐이고 여러가지 식품을 손질할 경우에 교차오염을 막기 위해 (      ) - (       ) - (       ) - (       ) 순서로 사용한다.
2. 음식의 내부온도가 74℃이상 1분 이상 유지되도록 조리해야 한다. (O/X)
3. 주로 육류와 달걀에 존재하고 열에 약해 충분히 가열하면 예방이 가능한 균은?

퀴즈 댓글은 꼭 비밀글🔒로 작성해주세요.  기한은 6월 17일 오후 5시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은희영양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6월 교육 완료 되었습니다! 이후에 댓글 다셔도 결석으로 처리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