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 대화방

[인사] 인사드립니다.

작성자곽근상(목포과학대학교 산학협력단)|작성시간26.06.16|조회수125 목록 댓글 8

반갑습니다.

안녕하십니까? 곽근상 입니다.

저는 목포과학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 임병호 교수님께서 추진하고 있는 "전라남도 문화관광해설사 양성교육(보수교육, 신규교육) 사업"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전라남도 문화관광의 발전을 위해 가장 앞에서 애쓰시는 해설사님들과 함께 일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흥 서승옥 | 작성시간 26.06.17 알찬 보수교육으로 이어가 주세요^^
  • 작성자함평박일석 | 작성시간 26.06.17 반갑습니다.
    보수교육때 뵙겠습니다.
  • 작성자정해숙 | 작성시간 26.06.17 환영합니다.
    함께 쭈욱 함께하시길 소망합니다.
    교육때 뵙겠습니다.
  • 작성자여수 김양의* | 작성시간 26.06.17 반갑습니다
  • 작성자영광 서화주 | 작성시간 26.06.22 환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