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개명예정인데 아래 이름으로 고민하고 있사오니 감명 부탁드립니다.
성별 : 여
이름(한글) : 신나경
이름(한자) : 申娜暻
1녀 중 장녀이며
1986년 10월 1일 (양력) 아침 6시에 강원도에서 태어났습니다.
아버지 성함은 신국철입니다.
혹시 한자는 申娜京이 더 나은지도 봐주실수 있을가요?
제 나이가 이미 초년, 중년은 지나버려서.. 장년, 말년 위주로만 부탁드릴게요. ㅋㅋㅋㅋㅋ
잘 부탁드립니당~♡ 격하게 감사합니다. 꾸벅~~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