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사 게시판 전용

대한노인회광주시연합회, 제4회 광주연합회장기 파크골프대회 개최

작성자전영희|작성시간26.06.19|조회수85 목록 댓글 0

| 광주 5개 구에서 선발된 선수 140명이 참가해서 기량을 겨뤄 …

| 남구지회 이막례·김선하 선수조는 단체전 여자부, 김만성 선수는 개인전 남자부 우승 차지

▲승촌파크골프장에서 열린 제4회 광주시연합회장기 파크골프대회(사진 중앙은 대회사를 전하는 정광영 연합회장)
▲▼열띤 경기를 펼치는 선수들(스윙을 바라보는 시선이 매우 진중하다)

 

▲▼수상자 기념촬영(사진 중앙은 정광영 연합회장)

대한노인회광주광역시연합회(회장 정광영)는 제4회 광주연합회장기 파크골프대회를 619일 승촌파크골프장에서 개최했다. 흐리지만 쾌적한 날씨의 이날 행사에는 정광영 연합회장 및 임직원, 지회장, 선수, 진행요원, 내빈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광주연합회장기 파크골프대회는 파크골프 동호회원 저변확대, 어르신 건강증진, 어르신 간의 친교와 화합 등의 취지로 시작되어 올해 4년 째 이어지고 있다. 이날 대회는 단체전과 개인전으로 나뉘어 진행됐는데, 단체전은 18홀 베스트볼 방식으로, 개인전은 18홀 스트로크 방식으로 치러졌다.

 

정광영 연합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푸른 자연 속에서 각 지회장 및 연합회 임원, 파크골프 동호회 회원 여러분을 모시고 제4회 연합회장기 파크골프대회를 개최함을 뜻깊게 생각한다면서 오늘 대회가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해서 우정과 화합을 나누는 축제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서 “시연합회는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한 삶과 행복한 노후를 위해서 다양한 체육문화활동을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경기결과 단체전 남자부 우승은 김한기· 김한규(서구지회), 준우승은 임순섭 · 한병현(남구지회), 3위는 송보환 ·  주영권(동구지회) 선수조가 각각 차지했다. 단체전 여자부 우승은 이막례 · 김선하(남구지회), 준우승은 조용순 · 주형숙(동구지회), 3위는 이경숙 · 이현숙(남구지회) 선수조가 각각 차지했다. 개인전 남자부 우승은 김만성(남구지회), 준우승은 손만옥(북구지회), 3위는 오덕성(서구지회) 선수가 각각 차지했다. 개인전 여자부 우승은 송상자(서구지회), 준우승은 김정심(서구지회), 3위는 이세숙(북구지회) 선수가 각각 차지했다. 홀인원상은 김향심 · 이선숙(북구지회), 김연숙 ·정태남(북구지회), 유복자 · 김선례(광산구지회) 선수조가 차지했다. 수상자들은 상장과 부상(온누리상품권)을 받았다. (으뜸효미디어 전영희, 2026-06-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