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Re: 생활공동체 경로당-집보다 더 집같은 삼시세끼

작성자대한노인회광주광역시남구지회|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눈보 작성시간26.06.18 사람과 사람의 마음이 진정으로 와 닿으면 넉넉한 마음이 우러나와 모두를 흡족하게 하는 따뜻함으로 젖어들게 하는 마법? 이 새뜰마을 경로당에서 15년 지속되어 왔다니 감동입니다. 새뜰마을 경로당 어르신들의 서로서로를 보듬고 살펴주는 아름다운 마음이 계속 이어지기를 응원합니다. 좋은 영상을 만들어 주신 유종원 선생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