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오랜 만에 고향을 찾아온 우리들의 방

작성자씽아 (윤아)|작성시간26.06.21|조회수4 목록 댓글 0

남이초의47회  카페에  온지가 언제 였던가  !!!!

집나가 벤드에 빠져서 있다  이제야 초심의 고향을 찾아와  추억을 들추어 보며  회상에 잠긴다 ㅡㅡ

처음 친구들을 만나 설례이며 만든 정든고향 카페를  첫사랑을 배신하고 벤드로 가다니 ㅡㅡㅡ

정말 우리네 변덕은  언제 또  부리려나ㅡㅡㅡ

첫사랑의 그리움을 찾아  옛추억을  들추며 정말 행복했던  시간들을 그려보며 꿈나라로 들아가 놀아보리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