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에 올려드린 행사에서 불렀던 곡 입니다.
아직도 여러 동호회에서 자주 등장하는 혼성곡이죠..
제가 높아서 반키만 낮추자고 했는데
한마디로 묵살당하고,,
겨우겨우 불렀던 기억이네요..~
생각해보면 재미있었던 추억의 시간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미송 작성시간 26.06.20 아..이 곡은 아시님께서 반음 낮추자곡..ㅎㅎ
가녀리면서 육중함이 느껴지는 아시님의 음성과
노래공원님 목소리가 절묘하게 어우러지난
저 무대에 장미가 만발헙네다요~
공연허시는 네 분의 모습덜도 참 즐거워 보이시곡..
요 조합도 참으로 환상적이십네다
노둥1호의 공연은 어떵헌 곡이레도 매력만점이우다예~
웅장허민서도 감성적인 무엇이 이선예
메인 두 분 잘 만나졋수다예 ^^* -
답댓글 작성자정의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네. 저에게는 좀 높아서 무리가 있더라구요. ㅜㅜ
그리고 이 노래는 제가 메인인데
매번 노뢔공원님만 입에 오르내리는 곡입니다요. ㅋㅋ
황홍스런 댓글어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오늘 우리나라 축구가 좀 그렇던데
정신교육좀 시켜주세요. ㅎㅎ
-
작성자풍경소리 작성시간 26.06.22 몇년전된 영상인진 모르오나
실력들이 다 좋으시네요
여럿이 듣기좋게 어우러지는게
저도 해봤지만
굉장히 힘든일이거든요^^
즐겁게 잘 감상하였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나미송 작성시간 26.06.25 엄블랑 심든 것을 알앙주시곡..
즐겁게 들으시민서 칭찬도 주신 풍겡소리 여신께 감사드립네다 ^^* -
답댓글 작성자정의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풍경소리님도 하시면 잘 어울리실것 같은데요.!!!
말씀대로 여러명이 하면 개인보다 서로의 조화가 더 중요합니다.
멱시 뭘좀 아시는군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