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상방 욕실 타일작업을 마치고..^^*

작성자나미송|작성시간26.06.19|조회수9 목록 댓글 7

얼마 전의 누리채 큰방인 평상방 욕실이었다

욕실벽 안쪽 배관에서 물이 새어 타일 밖으로 흘러나오니

벽타일을 모두 깨어 내부의 상태를 확인해야 했고..

새어나오는 물기로 부식되어진 내부 합판을 떼어내자니

난리도 이런 난리가 없었는데..

지금 이 상태는

안쪽 배관을 보수한 후에 방수합판을 붙인 상태라

그나마 어느정도 정리가 된 풍경이다

변기와 샤워기 수건장들도 모두 떼어내고 하는 작업인지라

여간 어수선하고 번거로운 일이 아니었다

이제 그 일들을 마치고 장인의 솜씨로 타일을 붙이기 시작하시는

바깥사돈 성님~

어느덧 거의 마무리 상태인데

새로 붙여진 타일이 마음에 들기 시작할 즈음이다

그리하여 이렇게~

설비하시는 분께서 새로 설치를 해주시고..

한쪽 벽이 거듭난 평상방 욕실인데

얼룩얼룩한 바닥타일 줄눈도 사돈성님께서 해주신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미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경 보이십데강~?
    내멘치 좋게 느꺄주시야 하영 고맙수다양 ㅎㅎ
    저 벡을 뜯어낼 띤 전쟁통이 따로 어섯신디
    두 사돈이 만나그네 요레 해결해부런~
    정의별 아시님의 일상도
    느량 만족헌 겔과물로 채와지시길 바랍네다 ^^*
  • 작성자풍경소리 | 작성시간 26.06.20 사돈 성님분과 안사돈 예전에 뵈었었는데
    그렇게 좋으신분들일수가 없더라고요^^
    이렇게 도움을 주시니
    욕실이 정말 예쁩니다
    실제 더 이쁘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나미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경허엿주~
    사돈댁 두 분께서도 풍경소리 여신가수님의 노래가 하영 좋으시덴 허시얏곡~
    실제로 보민 더 예쁘신 풍겡동상께 내도 감사드립네다 ^^*
  • 작성자어쿠스틱 라운지(어라) | 작성시간 26.06.24 멋지게 탈바꿈 하였네요
    대리석 느낌 타일 선택도 탁월 하시고요~~
    저도 욕실 타일 작업 하려고 준비해 놓고는
    엄두를 못내고 있는데, 쉽지 않을 것 같아서....ㅠ
    용기를 내봐도 되려나 모르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나미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new 경 보이십데강~
    탁월허신 눈질로 보아주시야 고맙수다양 ㅎㅎ
    아..아시님께서 직접 타일작업을 허시는 거꽝? @@
    타일 떼어내는 일..그거 수거허는 일도 만만찬허곡
    타일 붙이는 작업은 숙련공의 솜씨가 이서사 허는디..
    숨갸둔 재주가 계시는고나예~
    도전! ..응원헙네다
    다 붙이시곡 사진 올리시기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