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2026' 남장3리마을 개발위원회의 개최

작성자김진원|작성시간26.06.09|조회수5 목록 댓글 0

[남장3리 마을 개발위원회 개최 안내]

 

2026' 남장3리마을 개발위원및 반장회의

다음과 같이 개최하고자 합니다.

남장3리 개발위원님과 각반 반장님들께서

는 모두 회의에 참석해 주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일정2026년 6월11일(목)오후6시:30분

2. 안건: 이장님 임기만료에 따른 협의

3. 장소: '복코다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