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응진(20회)태향산님

작성자백승천 중20, 고12.|작성시간26.06.23|조회수4 목록 댓글 0

남중20회 남고12회 정기 모임을 갖고 있읍니다,

몇십년만에 모임에 나와 함께하고 있구요.

나는 백승천이고 010-5495-4338 입니다.

전화번호 주시면 정기모임 카톡방 열어드리

겠읍니다. 요즈음 새로히 만나는 친구들도

여러분들 있읍니다. 관광버스빌려서 봄가을

함께 여행도하고 연말 송년회도 하고 있읍니다.

중학교든 고등학교든 통합해서 남중고2012로

명칭을 정하고 진행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