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ㅡ❤
📪 💐
살다 보면
누군가는 더 행복해 보이고
누군가는 더 빛나 보일때가 있지요.
하지만 가까이 들여다 보면
저마다 말하지 못한 사연 하나,
조용히 견디는 무게 하나쯤은
품고 살아가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남의 빛을 부러워하기보다
내가 걸어온 길,
내가 지켜낸 마음,
내안의 작은 행복을 바라보려 합니다
감사로,
나 다운 걸음으로..
오늘도 우리 각자의 자리에서
충분히 아름답습니다^^
다음검색
#좋은글ㅡ❤
📪 💐
살다 보면
누군가는 더 행복해 보이고
누군가는 더 빛나 보일때가 있지요.
하지만 가까이 들여다 보면
저마다 말하지 못한 사연 하나,
조용히 견디는 무게 하나쯤은
품고 살아가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남의 빛을 부러워하기보다
내가 걸어온 길,
내가 지켜낸 마음,
내안의 작은 행복을 바라보려 합니다
감사로,
나 다운 걸음으로..
오늘도 우리 각자의 자리에서
충분히 아름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