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 💐
늘 웃는 사람이
항상 괜찮은 사람이 아니더라구요
괜찮은 척 웃어야 했던 날도 있었고
아무 일 없는 듯 하루를 버텨야 하는 날도 있겠지요
하지만 그런 시간들이
나를 더 단단하게 만들고
나를 더 깊이 이해하게 해주었어요
힘든 하루를 보내고 있다면
오늘만큼은 자신에게도 따뜻한 말 한마디 건네주세요
"잘 하고 있어. 충분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채워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형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흐린 날씨이지만 쾌청한 마음으로 오늘도 파이팅하세요 ^^ -
작성자코박 작성시간 26.06.18 오늘도 행하루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채워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코박님 어서오세요.
요즘 많이 바쁘신가 봅니다.
많이 웃는 하루되세요 ^^ -
작성자무어 작성시간 26.06.18 미움이 오면 미워하되 머무는 바 없이 놓아버리겠습니다. 인연 따라 마음을 일으키고, 인연 따라 받아들이겠습니다. 스쳐간 모든 인연들에 감사합니다. 출석합니다.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채워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출석 감사합니다 무어님.
무탈하게 하루를 보내고 계시지요.
맛있는 음식으로 하루의 피로를 해소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