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 케이블카 작성자참사랑|작성시간26.06.06|조회수1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삼천포와 남해 창선 사이 놓인삭도 를 타봤어요가격대비 괜찬은 조망이었습니다쉬는 날이라 인파 밀렸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법운지 | 작성시간 26.06.07 사천 케블카가 한산하다더니 그렇지 않군요 구경 잘 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