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로운 글

서울은 풍족해요

작성자법운지|작성시간26.06.11|조회수24 목록 댓글 0

음식골목 지나는데 한적하던 골목에 맛집이 있었네요 줄이 깁니다

깔끔하고 설탕이 골고루 퍼져서 달작지근 맛있답니다

이 만두가게는 늘 줄을 선답니다

냉면 칼국수 찰밥 보리밥 골목
바글바글 합니다

남대문시장 들러서 소품몇개 샀어요 사람도 많고 과일 채소가 정말 싸네요
거리도 깔끔하고 역시 서울이 최고입니다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