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골목 지나는데 한적하던 골목에 맛집이 있었네요 줄이 깁니다
깔끔하고 설탕이 골고루 퍼져서 달작지근 맛있답니다
이 만두가게는 늘 줄을 선답니다
냉면 칼국수 찰밥 보리밥 골목
바글바글 합니다
남대문시장 들러서 소품몇개 샀어요 사람도 많고 과일 채소가 정말 싸네요
거리도 깔끔하고 역시 서울이 최고입니다 ㅎ
다음검색
음식골목 지나는데 한적하던 골목에 맛집이 있었네요 줄이 깁니다
깔끔하고 설탕이 골고루 퍼져서 달작지근 맛있답니다
냉면 칼국수 찰밥 보리밥 골목
바글바글 합니다
남대문시장 들러서 소품몇개 샀어요 사람도 많고 과일 채소가 정말 싸네요
거리도 깔끔하고 역시 서울이 최고입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