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지사항

6월 올레길 행사 공지

작성자28회 이종현|작성시간26.06.08|조회수9 목록 댓글 0

안녕하십니까? 남산올렛길 회원 여러분!

'26년 6月 올렛길 행사는 바다로 가자입니다.

부산 가덕도로 가서 정거마을 벽화를 구경하고 대항항으로 이동하여

소희네집에서 해물정식과 추가 해물한접시로 바다향 가득한 푸짐한 점심을 합니다.

오후에는 광안리에서 요트를 타고 시원한 바다바람을 맞으며 해운대를 왕복하는 요트체험이 있겠습니다.

썬그라스와 자외선차단제를 꼭 준비하세요.

● 가덕도 북동쪽에 붙어 있는 작은 섬인 '눌차도'의 동쪽 끝에 자리 잡고 있는 어촌 마을입니다.

마을 골목골목마다 아기자기하고 예쁜 벽화가 그려져 있어 '정거벽화마을'로도 잘 알려져 있으며,

낙동강 하구와 바다가 만나는 조용하고 고즈넉한 풍경을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 대항항 점심 식사 및 포진지 동굴 관람
대항항으로 이동하여 점심은 소희네집에서 해물정식+해물한접시 구성으로 바다의향기를 느낄 수있는 식사로 준비했습니다.

식사 후 대항항 자갈마당과 연결된 대항항 포진지 동굴의 데크길을 따라 짧게 산책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동굴 내부는 시원하고 경사가 완만하여 어르신들이 걷기 좋습니다.

● 광안리로 이동하여 40여명 인원이 한 번에 탑승할 수 있는 대형 요트를 한 대 통째로 대여하였습니다.

다른 손님들 없이 우리 일행끼리만 편안하게 담소를 나누며 광안대교와 해운대 앞바다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1시간 정도의 요트체험이라 배멀미는 일반적으로 없으나 예민하신 분은 키미테 정도 붙이시는걸 추천합니다.

서비스로 폴라로이드 사진도 줍니다. 추후에 카톡으로 링크를 보내드리면 앱으로 승선신고서를 작성하면 편합니다.

☆ 신청시 차량 탑승장소를 기재 바랍니다. (명덕, 남산동, 성서)
☆ 신분증 지참
☆ 회비 5만원 선입금을 부탁드립니다.
계좌 : 국민은행 676301-04-303527
이시훈

◆ 일시: 2026년 6월 21일 (일요일), 오전8시 출발
◆회비 : 50,000원
◆ 일정
▶ 08:00: 성서 출발
▶ 08:20: 조식
▶ 10:00: 가덕도 도착
▶ 11:30: 정거마을 산책
▶ 12:00: 점심식사 및 산책
▶ 14:00 ~15:00: 요트투어
▶ 15:40~16:30: 하산주
▶ 17:00~19:30: 대구로 이동

◆ 차량 탑승시간
▶ 07:30: 명덕역 7번 출구 앞
▶ 07:40: 남산동 남대구 정형외과 앞
▶ 08:00: 성서 용산네거리 여성메디파크 병원 맞은편(국민은행 길 건너편)

☆원활한 진행을 위해서 꼭 참석여부를 밴드에 댓글이나 임원들에게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총무 윤강순(37회): 010-4521-6196
▪︎길대장 유광재(42회): 010-3807-4718
▪︎회장 이시훈: 010-2667-6777

※ 기타 변동 사항 발생시 추후에 다시 공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 차량은 뉴 한국여행사 한성욱기사님 입니다.
010-6336-6690

♡ 요트투어

♡소희네집 점심(해물정식)

♡ 정거마을 벽화

♡대항항 일본군 포진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