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을 주께 높이 듭니다. 작성자♥~~준표 야~~♥| 작성시간09.07.04| 조회수621|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비가일 작성시간09.07.04 추운 겨울,,,찬 바람 맞으며, 이 찬양 부르며 철야 하려 달 려 가던 여섯 개의 다리가,,,그러나,,,두 다리는 어느 곳을 헤메는 모릅니다...그 다리도 주님이 붙들고 있으시리라....믿고 기도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준표 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9.07.05 나머지 두발걸음도 그의자녀와 함께 주님에 거하시리라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