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산행지 : 계족산 황토길
2.산행일자 : 7월4일 토요일
07시 부산역 2번 출구 출발
동의대역 3번출구 탑승
백양터널 입구 탑승
3.산행코스:
계족산 황토길 14.5km
~약 4시간
4.회비 : 인당 4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행대장(신동일4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홍영혜
최기선
홍영심
21.22.23번 신청 -
작성자이명숙34 작성시간 26.06.22 34기
전민자,정현 24,25번으로 신청합니다 -
작성자정두진(33) 작성시간 26.06.23 박경근,정두진 26,27번으로 신청합니다.
-
작성자박성제 작성시간 26.06.23 29기 배병현 부부 박성제 28,29,30 번으로 등록합니다
-
작성자산행대장(신동일4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김두영 선배님 31번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