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종로에 나타나다 6월모임

작성자태이니|작성시간26.06.21|조회수31 목록 댓글 0

비가 왔지만 친구들 만남엔 상관없었다 멀거나 가깝거나 발걸음은 친구들 보는 기대감에 가볍고 즐거웠다
비록 많은 얼굴은 아닐라도
나와준 친구들로도 충분히 반갑고 즐겁고 이야기는 끊이지 않고 계속되는 수다가 행복함 그자체,, 오늘만큼은 이만남 이시간이 마냥 좋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