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6일 관악산행 작성자최화신|작성시간26.06.07|조회수4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번 코스는 넘 좋아서힘들지도 않고그늘속에서 물과 초록과 바람을 곁에 두고다녔네.간만에 태인 친구도 함께 해서그 또한 좋았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태이니 | 작성시간 26.06.09 오랫만에 따라나선 관악산도 여전했고울친구들 인원은 줄었지만 변함없이산행의 주역들로남아있어 합류하기 좋았다요 반겨주어 고맙고 보고픔이 해소되니 친구들이역시 좋았다벌써 담 산행이 기다려진다ㅎㅎ다른친구들도 나와라~~~~♡ 작성자문영자 | 작성시간 26.06.13 굿이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