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6일 관악산행

작성자최화신|작성시간26.06.07|조회수47 목록 댓글 2

이번 코스는 넘 좋아서
힘들지도 않고
그늘속에서 물과 초록과 바람을 곁에 두고
다녔네.
간만에 태인 친구도 함께 해서
그 또한 좋았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태이니 | 작성시간 26.06.09 오랫만에 따라나선 관악산도 여전했고
    울친구들 인원은 줄었지만 변함없이
    산행의 주역들로
    남아있어 합류하기 좋았다요 반겨주어 고맙고 보고픔이 해소되니 친구들이
    역시 좋았다
    벌써 담 산행이 기다려진다ㅎㅎ
    다른친구들도 나와라~~~~♡
  • 작성자문영자 | 작성시간 26.06.13 굿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