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관악산에 갔더니~

작성자태이니|작성시간26.06.12|조회수43 목록 댓글 4

내가 산행을 멈춘게 근2년이 지난거 같다 몇번을 망설이다 오랫만에 친구들 찾아 큰맘 먹고 나섰다 와보니 반겨주는 친구들이 너무 고맙고 좋아
다시 오길 잘한거같아 둘레길 정도지만 바람도, 풀내음,초록초록 나무들의 숲냄새마저 향기로워꼬 친구들의 대화도 연신 웃음꽃이 가득한 또하나의 즐겁고 뿌듯한 하루였다 조오타 이시간, 이막역한 친구사이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혜영. | 작성시간 26.06.12 산을 좋아하는 친구들은 늘 그자리에 있어
    용기내서 잘 왔어~ㅎ
    솜씨 좋은 친구가 있어 사진도 올려주고 좋~오~타~~ㅎ
  • 작성자문영자 | 작성시간 26.06.13 나는 언제부턴가 산행일이 손꼽아 기다려 진 다우~~앞으로도 산행 쭉 같이합시다~~
  • 작성자태이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친구들이 좋아부러요,,
  • 작성자최화신 | 작성시간 26.06.18 좋아 좋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