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산행을 멈춘게 근2년이 지난거 같다 몇번을 망설이다 오랫만에 친구들 찾아 큰맘 먹고 나섰다 와보니 반겨주는 친구들이 너무 고맙고 좋아
다시 오길 잘한거같아 둘레길 정도지만 바람도, 풀내음,초록초록 나무들의 숲냄새마저 향기로워꼬 친구들의 대화도 연신 웃음꽃이 가득한 또하나의 즐겁고 뿌듯한 하루였다 조오타 이시간, 이막역한 친구사이가~~♡♡
다음검색
내가 산행을 멈춘게 근2년이 지난거 같다 몇번을 망설이다 오랫만에 친구들 찾아 큰맘 먹고 나섰다 와보니 반겨주는 친구들이 너무 고맙고 좋아
다시 오길 잘한거같아 둘레길 정도지만 바람도, 풀내음,초록초록 나무들의 숲냄새마저 향기로워꼬 친구들의 대화도 연신 웃음꽃이 가득한 또하나의 즐겁고 뿌듯한 하루였다 조오타 이시간, 이막역한 친구사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