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관악산에 갔더니3

작성자태이니|작성시간26.06.12|조회수51 목록 댓글 3

관악산 계곡에 예전보다 물은 많지 않았지만 투명하고 맑은 물이 흐르니 옛생각이 가득했다 물위에 투영된 자연의거울 이아름다움을 만끽하니 새삼 더 고마움이 느껴진다 이자연에,, 울친구들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영자 | 작성시간 26.06.13 오랜만에 산행같이해서 넘 반가웠고~~자주 볼수있기를~~♥︎♡♡
  • 작성자태이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나도오,,,,
    아 멈췄던발 디뎌 놓으니 벌써부터 다음산행이 기다려진다아,,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최화신 | 작성시간 26.06.18 맞아.
    산행이 즐거운건
    함께라서지.
    담에 또 즐겁게 보내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