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산에 갔더니3 작성자태이니|작성시간26.06.12|조회수5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관악산 계곡에 예전보다 물은 많지 않았지만 투명하고 맑은 물이 흐르니 옛생각이 가득했다 물위에 투영된 자연의거울 이아름다움을 만끽하니 새삼 더 고마움이 느껴진다 이자연에,, 울친구들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문영자 | 작성시간 26.06.13 오랜만에 산행같이해서 넘 반가웠고~~자주 볼수있기를~~♥︎♡♡ 작성자태이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나도오,,,,아 멈췄던발 디뎌 놓으니 벌써부터 다음산행이 기다려진다아,, 작성자최화신 | 작성시간 26.06.18 맞아.산행이 즐거운건함께라서지.담에 또 즐겁게 보내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