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에 꿈꾸는 사랑- 이채-

작성자容鶴|작성시간26.06.07|조회수51 목록 댓글 0

"좋은아침^♡^"

'6월에 꿈꾸는 사랑'
- 이채-

사는 일이 너무 바빠
봄이 간 후에야
봄이 온 줄 알았네
청춘도 이와 같아
꽃만 꽃이 아니고
나 또한 꽃이었음을
젊음이 지난 후에야
젊음인 줄 알았네

인생이 길다 한들
천년만년 살 것이며
인생이 짧다 한들
가는 세월 어찌 막으리

봄은 늦고 여름은 이른
6월 같은 사람들아
피고 지는 이치가
어디 꽃뿐이라 할까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십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