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8일 가막리 작성자느티|작성시간26.06.08|조회수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끝갈색가지나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느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우리 마이숲사랑 활동사진을 보면 수업 당시의 순간이 떠오르기도 하지만, 가장 먼저 사진이 참 좋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가끔(?)은 수업보다 사진이 더 좋게 나온게 아닌가하는 생각이 들 정도에요 ㅎㅎ이런 좋은 사진들 찍어주신 황주영샘과 이영일샘께 감사하고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작성자사다리 | 작성시간 26.06.09 건강한 열의, 지식 욕, 세세한 관찰모습, 자연스럽게 하나되는 회원님들께 감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