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닥나무의 달콤한 열매는 맛있어요.
그런데...
씨앗에는 갈고리가 있어서 먹고나면 혀가 아파요... ㅠㅠ
그래서 한 번 먹고나면 다시는 먹고싶지 않아요.
애기닥나무는 사람에게 먹히기보단 새들에게 먹히고 싶어하는거 같습니다.
다음검색
애기닥나무의 달콤한 열매는 맛있어요.
그런데...
씨앗에는 갈고리가 있어서 먹고나면 혀가 아파요... ㅠㅠ
그래서 한 번 먹고나면 다시는 먹고싶지 않아요.
애기닥나무는 사람에게 먹히기보단 새들에게 먹히고 싶어하는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