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목본식물

애기닥나무

작성자느티|작성시간26.06.18|조회수4 목록 댓글 0

 

애기닥나무의 달콤한 열매는 맛있어요.

그런데...
씨앗에는 갈고리가 있어서 먹고나면 혀가 아파요... ㅠㅠ

 

그래서 한 번 먹고나면 다시는 먹고싶지 않아요.

애기닥나무는 사람에게 먹히기보단 새들에게 먹히고 싶어하는거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