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연꽃문화제 정토사 시상식 후기

작성자하랑반박준성엄마|작성시간26.06.06|조회수41 목록 댓글 1

문화제 참가 도와주신 원장님과 담임쌤께 감사드립니다 🩵
친구들과 함께 상 받아서 더 기뻤어요
무서워서 울먹거리던 쫄보 준성이에게 소중한 경험이였고 덕분에 오랜만에 가족들과 절 나들이도 하고 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랑반 박유진선생님 | 작성시간 26.06.08 하랑반 친구들 멋져용👏🏻👏🏻👏🏻👏🏻👏🏻👏🏻👏🏻👏🏻👏🏻👏🏻👏🏻 자리를 빛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