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찬솔반 주연이와 빛솔반 민준이가 피자셰프가 됐어요~~ 🍕🍕🍕

작성자찬솔주연 빛솔민준맘|작성시간26.06.12|조회수62 목록 댓글 1

도착하자마자 빠방러버 민준이는 자동차 타기 바빠요 🚗


꺄~~ 신나는 회전목마 ♥️♥️♥️


오늘은 내가 바로 요리사 ~~.ᐟ.ᐟ.ᐟ.ᐟ.ᐟ 👩🏻‍🍳👨🏻‍🍳
민준이는 먹기 바빴대요 🤣 누나는 열심히 만들었어요 🩷 우리가 만든 피자 너무 맛있어요 😁🍕🍕🍕🍕


젖소 젖짜기에 진심인 주요니 ㅎㅎㅎ🐮🐮


모래놀이도 하고 실내 부엌에서 요리도 하고
열심히 뛰어놀고 너무 재밌게 잘 놀다왔어요 😍😍


마지막까지 집에 안가겠다는 둘 ...ㅋㅋㅋ
포크레인까지 운전하고 집으로 돌아왔어요 🤟🏻
뜨거운날 엄마아빠와 선생님, 친구들과 모두 함께해서
너무 행복하고 즐거웠습니다 💛💛
선생님들 너무너무 고생 많으셨고 우리 아이들을 위해 이렇게 멋지게 준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빛솔1반 김미림선생님 | 작성시간 26.06.12 우리귀염둥이 민준이>_< 주연이>_< 이렇게 정성스럽게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즐겁고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할수있어서 저도 너무 행복한시간이였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