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나은이의 신나는 피자 만들기!

작성자새싹반나은맘|작성시간26.06.12|조회수33 목록 댓글 1

아침부터 피자만들러 간다고 하니
좋아좋아를 외치던 나은이예요!
만드는 것 만 좋아하는 나은이🤣 안먹어서
엄마아빠가 맛있게 냠냠 다 먹었어요.
우유짜기, 낚시놀이, 물놀이 신나게 놀고왔어요.
준비하시느라 선생님들도 고생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빛솔1반 김미림선생님 | 작성시간 26.06.15 날씨가 많이 더웠지만 우리 나은이가 즐거웠다니 제가 더 뿌듯하고 행복했던 시간이였답니다😝💛 귀한시간내서 참석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