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찬솔반

놀이터는 너~무 좋아

작성자찬솔1반 한영은 선생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41 목록 댓글 0

찬솔이들 발마추어 걷기!!!
신나는 노래를 부르며 친구와 손을 꼭잡아요
길가에 있는 상점을보며 한봇따리 이야기를 꺼내 놓는 찬솔이들~~
찬솔반 웃음소리로 놀이터를 꽉채워보았어요😁
날씨가 더워 물을 마시며 신나게 놀고 원으로 돌아 왔어요
오늘 하루도 씩씩하게 잘 놀고 마무리 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