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싹반

비오는 날 산책☔️

작성자새싹2반 천근영선생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28 목록 댓글 0

🌱우리 새싹이들
즐거운 주말 보냈나요😀
주말에 비가 조금씩 오더니
오늘도 비가 보슬보슬 내렸어요
비오는 날 유모차에 앉아서 분위기있게
산책을 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