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로 가요~ 바닷속 친구들 책을
읽어주셨어요 ㅎㅎ
집중하는 모습이 넘 예쁜 새싹이들이죠?^^
이야기 듣고 바닷속 친구들 그림을 보고
이야기 나누기 해봅니다~
손가락으로 물고기들을 콕콕 누르며
아는 친구들이 나와서인지 반가움을 표현해주네요 ^^
스티커도 붙여보기~ 스티커의 끈적임이 아직 낯설수 있어요^^
색칠도 해보기~ 도전~~♥︎
색칠과 스티커 붙이기가 점점 재밌어지네요😍
팡팡수업도하고 놀이실 올라가서 미끄럼도 타고 공놀이도하며
꽉찬 오전시간을 보냈답니다 🥰
오늘 오후도 해피데이🧡💛
교실에 해파리가 놀러왔어요🤩🤩🤩🤩
아이들의 시선이 자꾸 가네요 ㅎ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