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출석합니다 작성자은숙|작성시간26.06.05|조회수1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제 오후에 비가잠깐 왔다고오늘 날씨가 요렇게다르내요 오랜만에 션해서좋은데요꼭 가을 바람처럼시원합니다변덕스런 날씨 컨디션관리 잘 하시고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명명자매 | 작성시간 26.06.05 그쵸?비 내리기전 바람불더니조금 선선해졌어요날씨에 따라 기분도 달라집니다 작성자옛날아씨(아산) | 작성시간 26.06.06 이곳은 빗방울 던지다 말았네요조금 더 내렸으면 좋았을 텐데 말이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