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출석합니다 작성자은숙|작성시간26.06.08|조회수1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바람이 차갑다느낄 정도로시원한 새벽입니다참말로 날씨 변덕스럽내요 요런날씨 컨디션관리 잘 하시고요 한주도 행복하게 건강하게'신나게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명명자매 | 작성시간 26.06.08 아침에 가벼온 차림으로 션하게 나왔다가 목에잠깐 스카프 둘렀어요이러다 감기 걸릴 수 있겠다 싶더라구요 작성자옛날아씨(아산) | 작성시간 26.06.09 사랑과 웃음이 넘치는 한 주 되길 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