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당 출석부

화요일 출석합니다

작성자은숙|작성시간26.06.09|조회수20 목록 댓글 2

션한 날씨 기분까지
상쾌 합니다
요런날씨만'있음
좋겠어요
근데 모기는 조금
극성입니다
모기한테 물리면
왠지 진짜 억울해요 ㅋ
변덕스런 날씨 컨디션관리 잘 하시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명명자매 | 작성시간 26.06.09 그러게요
    벌써 모기가 보이네요
    막내 발과 제 손등
    이미 물렸어요 ㅜㅜ
  • 작성자옛날아씨(아산) | 작성시간 26.06.10 날씨는 덥지만
    하시는 일 시원하게 잘되는
    행복한 하루 되길 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