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당 출석부

목요일 출석합니다

작성자은숙|작성시간26.06.11|조회수11 목록 댓글 2

시원하고
상쾌합니다
초록이 주는
상쾌함이 참 좋아요
근데 요넘에
모기새끼랑 싸움
하고 있어요
사정없이 물고
엥엥 소리 신경질
납니다 ㅋ
또 하루 요렇게
시작 합니다
기분좋은날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명명자매 | 작성시간 26.06.11 요즘 아침 저녁으론 선선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근데 오늘 팔을 보니 밤동안
    모기에 물린 자국이.. ㅜㅜ
    그 모기 잡아야 할텐데 말입니다.
  • 작성자옛날아씨(아산) | 작성시간 26.06.12 너무 햇빛이 강하고 더우니
    시원하게 흐르는 강이 보기 좋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