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출석합니다 작성자은숙|작성시간26.06.11|조회수1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원하고상쾌합니다 초록이 주는상쾌함이 참 좋아요 근데 요넘에모기새끼랑 싸움하고 있어요사정없이 물고엥엥 소리 신경질납니다 ㅋ또 하루 요렇게시작 합니다기분좋은날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명명자매 | 작성시간 26.06.11 요즘 아침 저녁으론 선선해서 너무 좋더라구요근데 오늘 팔을 보니 밤동안모기에 물린 자국이.. ㅜㅜ그 모기 잡아야 할텐데 말입니다. 작성자옛날아씨(아산) | 작성시간 26.06.12 너무 햇빛이 강하고 더우니시원하게 흐르는 강이 보기 좋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