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출석합니다 작성자은숙|작성시간26.06.13|조회수1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새벽마다시원 해서 해서기운이 너무 좋아요근데 세월은왜케 빨리 갈까요잡을수 없는 세월후해 없이 살아야하는데 참 맘대로안되요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명명자매 | 작성시간 26.06.13 낮엔 덥지만그래도 조석으로 시원하니 좋습니다낮시간도 그늘에 있음 더위가 덜하더라구요 작성자옛날아씨(아산) | 작성시간 26.06.15 주말 잘 보내셨는지요?새로운 한 주기분 좋게 출발 하자고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