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당 출석부

토요일 출석합니다

작성자은숙|작성시간26.06.13|조회수13 목록 댓글 2

새벽마다
시원 해서 해서
기운이 너무 좋아요
근데 세월은
왜케 빨리 갈까요
잡을수 없는 세월
후해 없이 살아야
하는데 참 맘대로
안되요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명명자매 | 작성시간 26.06.13 낮엔 덥지만
    그래도 조석으로 시원하니 좋습니다

    낮시간도 그늘에 있음 더위가 덜하더라구요
  • 작성자옛날아씨(아산) | 작성시간 26.06.15 주말 잘 보내셨는지요?
    새로운 한 주
    기분 좋게 출발 하자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